스토어팜을 운영하다보면 갑자기 주문이 빵 하게 터지는 날이 있어요


하지만 주문이 빵 터지다보면 도매처에서 물량 수급하기가 힘들어서 발송기한내에 배송이 불가한 경우가 생기는데요


이럴땐 발송지연 안내를 함으로써 발송기한을 연장 해서 패널티 점수를 받지 않도록 해야 해요.


발주/발송 관리 페이지에서 지연 안내를 원하는 주문건을 선택후 아래 버튼중 [발송지연 안내]를 클릭합니다



그러면 아래와 같은 창이 뜨면서 지연 사유, 발송기한, 상세 사유를 입력후 발송지연 안내하기 버튼을 누르면

네이버페이를 통하여 고객에게 안내가 나가게 되며, 입력한 발송기한까지 주문을 보류 할 수가 있게 되어요.


참고로 발송지연 안내는 단 1회만 가능하니 발송가능한 날짜를 잘 계산하여 입력할수 있도록 참고 하세요.



주문이 너무 많아서 내가 어떤 주문건을 지연해놨는지 구분을 쉽게 하시려면


주문서 필터 목록중 위에 발송지연 안내 여부를 체크해서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니 참고 하셔요.




발송기한은 주문리스트에서 스크롤바를 오른쪽으로 쭉 넘기면 확인 가능하답니다~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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